이승윤
건국대학교 경영학과 부교수

[상세내용]

[360˚ Circle 4] 오리지널 콘텐츠의 확장

2019.5.3() 13:00 -13:45 ㅣ 코엑스 전시장 A1,2

 


주요이력


디지털 문화심리학자.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분과 교수로 있다. 영국 웨일스 대학교에서 소비자 심리학으로 석사 학위를 받고, 캐나다 몬트리올에 있는 맥길 대학교에서 경영학 마케팅 분과로 박사 학위를 받았다. 글로벌 마케팅 조사 회사인 닐슨(Nielsen)에서 선임 연구원으로 근무했다. 현재 비영리 연구·학술 단체인 디지털마케팅연구소(www.digitalmarketinglab.co.kr)디렉터로 있으면서 디지털·빅데이터 분야의 전문가들과 주기적으로 모임을 갖고 다양한 연구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여러 기업과 기관에서 컨설팅과 강연 의뢰를 받아 도움을 주고 있다. 동아일보 DBR 매일경제신문에디지털 마케팅 트렌드관련 컬럼을 연재하고 있다. 저서로는  입소문을 만드는 SNS의 법칙, 바이럴》 《구글처럼 생각하라》 《디지털 소셜 미디어 마케팅》 등 이 있다.

 

) LG 전자, 대교, 빙그레, 디지털 마케팅 부분 자문교수 (디지털)

 

) 서울 문화 재단, . 워터멜론, 브랜드 마케팅 자문위원 (브랜드)

 

) 강원랜드, 하이원 리조트, CRM 마케팅 자문위원 (고객 관리)

 

) 대한상공회의소, 중소 기업 지원 자문위원

 

) 디지털 Contents 제작 및 Platform 구축 프로젝트 수행: SK 사회적 가치 연구원, 마사회 등 다양한 기업 및 기관 프로젝트 수행